본문 바로가기
새싹맛집

[피자보이시나] 샤로수길 피자 맛집 피자보이시나! 메뉴 선택이 고민될 땐 SET B 더블바베큐 R & 미트 스파게티 (2인 기준)

by 새심 2022. 7. 3.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싹리뷰의 새심입니다.

 

 

피자보이시나 새싹리뷰

 


이번에는 피자보이시나 서울대점에서 피자를 먹고 왔어요.

 

피자보이시나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

서울대점 뿐만 아니라 숙대점, 노량진점 등 다양한 점포를 보유한 프랜차이즈 피자집이더라고요.

 

 

피자보이시나 서울대점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얼른 다녀와 보았습니다.

 

 

피자보이시나 서울대점

 

 

가게 내부는 정말 넓직했어요.

일찍 가서 맨 처음에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는데 나중되니까 많아지더라고요.

 

 

피자보이시나 메뉴판
피자보이시나 메뉴판
피자보이시나 메뉴판

 

 

 

메뉴판은 이렇게 생겼어요.

팜플렛처럼 되어 있어서 테이블에 쭉 펼쳐놓고 메뉴를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저희는  SET B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SET B 에서 추가로 선택해야 하는 메뉴로는

더블바베큐 r 사이즈에 미트 스파게티, 콜라, 스프라이트로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직접 계산대 앞으로 가서 사장님께 말씀드려서 주문하였는데

계산은 후불이여서 주문 시에 계산을 하진 않았습니다.

 

 

 

피자보이시나 셀프바

 

 

주문을 마치고 바로 오른쪽으로 돌아보면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요.

셀프바에는 피자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게 하는 갖가지 재료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피클, 파마산 치즈, 핫소스, 디핑 소스 뿐만 아니라 위생장갑도 있어서

원하시면 위생장갑 끼고 손에 소스 묻힐 걱정없이 마음껏 피자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피자보이시나 소스

 

 

야무지게 가져온 피클과 친구들ㅎㅎ

 

 

피자보이시나 테이블

 

 

셀프바에서 원하는 재료들을 잘 담아서 자리에 온 후 

메뉴가 나오기를 기다려보았어요.

 

피자보이시나 음료

 

 

제일 먼저 나온 것은 음료였습니다.

 

저희는 콜라 하나, 스프라이트 하나 주문했는데

콜라와 스프라이트 주실 때 얼음이 필요하냐고 물어보시고

얼음을 컵에 가득 넣어서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곧이어 피자 스파게티도 등장!

따란~

 

더블바베큐 R

 

 

더블바베큐 R 피자와

 

 

피자 보이시나 미트 스파게티

 

 

미트 스파게티였습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죠. 

 

 

피자보이시나 세트 B

 

 

더블바베큐R와 미트 스파게트의 전체샷!

 

 

피자보이시나 더블 바베큐 R

 


피자 보이시나의 피자는 따로 치즈 크러스트를 추가하지 않아도

기본으로 치즈 크러스트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빵부분에 아무것도 없으면 밋밋하기도 한데 기본으로 치즈 크러스트가 있다니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피자보이시나 더블바베큐



피자가 갓 따뜻하게 나와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역시 피자는 갓 나온 피자로 먹어야되나봐요ㅎㅎ

 

 

 

피자보이시나 미트 스파게티

 


미트 스파게티는 정석적인 미트 스파게티의 맛이었어요.

 딱 그냥 예상 가는 맛!

하지만 맛있는 맛!

저는 좋았습니다ㅎㅎ

 

 

 

피자 보이시나 더블바베큐

 

 

그렇게 피자보이시나를 둘이서 방문해서

세트 B더블바베큐 R, 미트 스파게티를 먹고

배가 잔뜩 부른 상태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만족스러웠어요ㅎㅎ

 

피자가 드시고 싶을 때 피자보이시나 매장 방문하셔서 드시는 것 추천입니다.

그럼 이번 리뷰는 이것으로 마칠게요.

다들 맛있는 식사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