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싹배달

[인생샐러드] 토마토와 리코타치즈의 환상조합! 카프레제 샐러드가 맛있는 인생샐러드

by 새심 2022. 5. 29.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싹리뷰의 새심입니다.

 

 

인생샐러드 새싹리뷰

 


이번에는 인생샐러드에서 카프레제 샐러드 배달해서 먹은 후기로 돌아왔어요.

 

 

인생샐러드 새싹리뷰


배달은 이렇게 왔습니다.

 

 

인생샐러드 새싹리뷰

 

 

인생샐러드의 카프레제 샐러드!

이렇게 포장되어 왔네요. 

 

 

카프레제 샐러드 새싹리뷰

 

 

구성이 정말 알찼어요.
로메인, 토마토, 적근대, 케일, 메추리알, 옥수수, 리코타치즈, 양상추 조합으로 이루어졌다고 하더라고요.
드레싱은 오리엔탈, 발사믹, 참깨흑임자,시저가 있었는데 드레싱 없이 먹으려고 그냥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카프레제 샐러드 인생샐러드

 


그리고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고기도 우삼겹, 수비드 비프, 목살이 추가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추가하지 않았지만 혹시 고기가 필요하시거나 양이 부족하신 분들은 주문할 때

추가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인생샐러드 새싹리뷰

 


저는 그동안 카프레제 샐러드는 다 모짜렐라 치즈로 만들어진 걸로만 먹어봐서

리코타 치즈로 만든 카프레제 샐러드는 어떠할까 궁금했는데

이번에 인생샐러드에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카프레제 샐러드 새싹리뷰

 


일단, 전체적으로 야채들이 신선한 것 같았고 맛도 좋았어요.
개인적인 취향으로 평가하자면 옥수수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야채들이 엄청 많아서 절대 양이 부족하지 않았어요.
저는 사실 양이 많아서 조금 남겼거든요
채소 양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카프레제 샐러드, 새싹리뷰

 


카프레제 샐러드인만큼 토마토와 리코타치즈 맛이 중요할텐데 딱 신선한 토마토와 리코타치즈.
리코타 치즈의 부드러운 식감이 상대적으로 아삭한 토마토와 너무 잘 어울렸어요.
맛있었습니다.

 

 

카프레제 샐러드 새싹리뷰

 

 


그리고 정말 양이 엄청나기 때문에 먹고 나면 배부르더라고요.
다른 메뉴들은 어떤가 싶어서 먹고나서 다른 메뉴들 후기도 찾아보았는데 다른 메뉴들도 칭찬 일색이더라고요.

 

그래서 나중에는 한 번 다른 메뉴도 먹어보려고요ㅎㅎ

 

 

 

인생샐러드 새싹리뷰

 

 

 

파릇파릇한 야채들이 가득했던 인생샐러드의 카프레제 샐러드 사진으로 마무리하며 

리뷰는 이것으로 마쳐보려고 합니다.
다들 맛있는 식사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