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싹배달

[삼첩분식] 세상 사람들 다 먹어보세요! 삼첩분식의 "바질크림떡볶이"와 "매콤크림리조또"

by 새심 2022. 7. 2.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싹리뷰의 새심이에요.

 

 

삼첩분식, 새싹리뷰

 

 

이번에는 삼첩분식에서 배달을 시켜보았어요.

 

 

삼첩분식 배달, 새싹리뷰

 

 

배달 박스가 너무 예쁜 삼첩분식

 

 

삼첩분식 배달, 새싹리뷰

 

 

[바질크림]떡볶이 1개

매콤로제리조또 1개

이렇게 2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삼첩분식 배달, 새싹리뷰

 

 

삼첩분식은 전에 한 번 먹어봤었는데 먹어본 메뉴들이 다 맛있더라고요.

특히 바질크림 떡볶이가 정말 기억에 남아서 이번에 배달을 시키게 되었는데

 매콤로제리조또도 함께 시켜보았습니다.

 

 

 

 

삼첩분식 배달, 새싹리뷰

 

 

 

비닐을 벗기면 나오는 모습!

짠~

 

 

조금 클로즈업해서 보면

 

 

 

삼첩분식 매콤로제리조또, 새싹리뷰

 

 

매콤로제리조또

 

 

삼첩분식 바질크림떡볶이, 새싹리뷰

 

 

바질크림떡볶이는 각각 이러합니다.

 

 

 

매콤로제리조또 삼첩분식, 새싹리뷰

 

 

먼저 매콤로제리조또를 먹어보았어요.

 

 

매콤로제리조또 삼첩분식, 새싹리뷰

 

 

위에 올려진 감자와 함께 한 숟가락 떠서 먹어보았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위에 얹어진 감자가 정말 바삭바삭한 식감을 주는데

그 식감이랑 부드러운 리조또가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자작한 로제 소스도 맛있는데 감자 토핑까지 더해져서 맛있었습니다.

 

 

삼첩분식 매콤로제리조또, 새싹리뷰

 

 

물론 감자 없이 그냥 떠서 먹는 리조또도 너무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왠만한 양식집 안부럽게 맛있었던 것 같아요.

 

 

 

삼첩분식 바질크림 떡볶이

 

그다음에 먹어본 바질크림 떡볶이!

일단 비닐을 열면 바질향이 짙게 풍겨서 너무 좋았습니다.

 

 

삼첩분식 바질크림떡볶이, 새싹리뷰

 

 

맛도 너무 좋았어요.

소스도 넉넉하고 꾸덕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바질크림 떡볶이는 위에 베이컨이 크게 얹어져서 오는데 

베이컨에 떡볶이를 싸서 먹으면 더 맛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삼첩분식 바질크림떡볶이, 새싹리뷰

 

 

 떡 말고 안에 소세지랑 새우가 있는데 소스가 맛있으니까 다 맛있더라고요.

떡도 쫀득쫀득했습니다ㅎㅎ

 

 

삼첩분식 바질크림떡볶이, 새싹리뷰

 

 

메뉴 설명에는 바질크림떡볶이가 조금 매콤하다고 되어 있었는데 저는 매콤한 거는 잘 못 느꼈습니다.

그냥 느끼하지 않을 정도로 맵기를 적절히 설정하신 것 같다는 생각인데

그런데 전에 배달시켜 먹을 때 매운 거 잘 못 먹는 사람들은 삼첩분식의 다른 떡볶이보다 좀 맵다고 하더라고요.

주문 시에 조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삼첩분식 바질크림떡볶이, 새싹리뷰

 

 

바질크림떡볶이가 매우실 분들도 계시니

바질크림떡볶이가 삼첩분식의 필수 메뉴다!  까지는 못하겠지만

그런데 어느 정도 맵기는 괜찮으신 분들이라면

바질크림 떡볶이 정말 강력 추천드리고 싶어요ㅎㅎ

 

이렇게 "바질크림떡볶이" 와  "매콤로제리조또" 조합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두 가지 메뉴 다 너무 맛있었어요.

각각도 맛있었고 둘의 조합도 너무 좋아서 더 맛있어진 것 같은 느낌!ㅎㅎ

혹시 메뉴 2개 고르시는 분들이라면 바질크림떡볶이에 매콤로제리조또 조합도 추천드립니다ㅎㅎ

 

 

저의 최애 떡볶이집의 최애 메뉴들입니다ㅎㅎ

이상 삼첩분식에 대한 찬양을 마치며 리뷰도 마무리하겠습니다.

다들 맛있는 식사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