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싹배달

[Preppers]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파헤치기 2탄! - 무지방 그릭요거트와 치킨 플레이트

by 새심 2022. 5. 10.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싹리뷰의 새심이에요.

프레퍼스 리뷰 2탄, 새싹리뷰



이번에는 저번 리뷰에 이어서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의 리뷰를 또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저번에는 치킨 데리야끼 덮밥 메뉴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았는데
이번에는 무지방 그릭 요거트
치킨 플레이트 (유기농살사소스(기본)) 메뉴를 리뷰해 보려고 해요.

리뷰에 앞서서
혹시 치킨데리야끼 덮밥 리뷰가 궁금하신 분은
하단의 링크를 참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seessakreview.tistory.com/entry/Preppers-%EA%B1%B4%EA%B0%95%ED%95%98%EA%B3%A0-%EB%A7%9B%EC%9E%88%EB%8A%94-%ED%95%9C-%EB%81%BC-%EC%8B%9D%EC%82%AC-%ED%94%84%EB%A0%88%ED%8D%BC%EC%8A%A4-%EB%8B%A4%EC%9D%B4%EC%96%B4%ED%8A%B8-%ED%91%B8%EB%93%9C%EC%97%90-%EB%B9%A0%EC%A7%80%EB%8B%A4-1-%EC%B9%98%ED%82%A8-%EB%8D%B0%EB%A6%AC%EC%95%BC%EB%81%BC-%EB%8D%AE%EB%B0%A5-%EA%B5%AC%EC%9A%B4-%EA%B3%84%EB%9E%80-%EC%B6%94%EA%B0%80

 

[Preppers]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에 빠지다. - (1) 치킨 데리야끼 덮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싹리뷰의 새심이에요. 이번에는 다이어터들을 위한 음식점,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의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가끔 배달을 시키면 맛있긴 하지만 너무 기름지고 더부

seessakreview.tistory.com



그럼 프레퍼스 리뷰 2탄!

"무지방 그릭 요거트"
"치킨 플레이트"

시작해 볼게요ㅎㅎ

1. 무지방 그릭 요거트

 

프레퍼스 무지방그릭요거트



프레퍼스의 무지방 그릭 요거트는 컵에 이렇게 담겨져서 옵니다.

프레퍼스 무지방그릭요거트



프레퍼스 컵홀더를 제거하면 이렇게 되어 있네요.
배달과정에서 조금 흔들려서 그런지 모양이 아쉽긴 한데
양을 살펴보면 컵의 반 정도 담겨서 오는 것 같아요.

프레퍼스 무지방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를 먹을 때 요거트와 같이 먹는 토핑도 중요하죠
프레퍼스에서는 무지방 그릭 요거트를 시키면
밑에 보이시는 것과 같이 그래놀라가 같이 오게 됩니다.

 


위에 있는 건 블루베리로 프레퍼스 무지방그릭요거트의 옵션 중 하나인데요
무지방그릭요거트에서의 옵션은 블루베리 추가시럽 변경이 있어요.

배민 기준으로 블루베리 추가는 1000원,
시럽을 메이플 시럽으로 변경하는 건은 500원의 추가 요금이 들게 됩니다.
저는 블루베리만 추가하고 시럽은 그대로 유지했어요ㅎㅎ

 

 

프레퍼스 무지방그릭요거트

 

 

시럽은 변경하지 않으면 어떤 시럽이 오는가?!?바로 사진에서 보이는 이 시럽입니다.

아가베 시럽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정리하자면 프레퍼스(Preppers)에서 무지방 그릭요거트 주문시
150g의 그릭요거트가 그래놀라, 뮤즐리,아가베 시럽과 함께 오는데
이걸로 단백질 함량 26g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해요.
양이 꽤 크죠?

 

 

프레퍼스 무지방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를 먹는 방법은 다양하겠지만
저는 그래놀라를 먼저 그릭 요거트 컵에 부어서 먹었습니다.
이때 생각없이 다 부었는데 위의 그래놀라층 때문에 요거트 먹기가 힘들었습니다ㅎㅎ
혹시 똑같은 거 주문해서 드시는 분은 토핑을 조금씩 덜어서 드시길 추천할게요ㅎㅎ

 


그래놀라를 넣으니까 컵이 꽉 차죠.
아까 그릭 요거트가 컵에 비해 너무 적어서 양이 적은데 싶었는데
그래놀라 넣을 걸 생각해서 양을 그렇게 설정했구나 싶었습니다.


프레퍼스 무지방그릭요거트



컵을 꽉 차게 넣었는데도 남은 그래놀라와 블루베리는
일단 컵에 담긴 걸 다 먹고 부족하면 부어서 넣으면 됩니다ㅎㅎ
그런데 저는 넣은 그래놀라 양만으로도 그냥 많은 것 같더라고요.



프레퍼스 무지방그릭요거트



그래서 블루베리는 그냥 먹기ㅎㅎ

시럽도 사실 넣지 않고 먹었는데
시럽 맛이 이상한 건 아니고 엄청 달고 맛있어요.
그런데 그냥 요거트 본연의 맛으로 먹고 싶어서 시럽을 안 넣었습니다.
그래도 맛있거든요ㅎㅎ



간편하게 그릭 요거트 드시고 싶은 분들이라면
프레퍼스 무지방그릭요거트도 좋은 선택지일 것 같아요

가격은 배민 기준 4900원이었습니다.



2. 치킨 플레이트 (유기농살사소스(기본))

프레퍼스 치킨 플레이트



그 다음에 리뷰해 볼 건 치킨 플레이트에요.
그릭 요거트와 한 끼로 먹은 것은 아니지만 같이 묶어서 리뷰해 볼게요ㅎㅎ

프레퍼스 치킨 플레이트




치킨플레이트는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프레퍼스 치킨 플레이트



자세한 메뉴 소개를 보면
닭가슴살 150g, 고구마/단호박, 계절야채,유기농 살사소스 라고 되어있네요
이 메뉴로는 단백질 30g 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해요.


프레퍼스 치킨 플레이트



소스는 기본이 유기농살사소스인데
새콤소이소스, 데리야끼소스, 매운데리야끼소스, 오리엔탈소스, 발사믹소스 ,생와사비 등으로
추가 요금 없이 소스 변경이 가능했고
소스를 변경하는 게 아니라 추가할 경우에는
배민 기준으로 800원씩 추가되었습니다.

 

 

프레퍼스 치킨 플레이트




소스를 꺼내놓고 치킨 플레이트를 보면 이러했습니다.


프레퍼스 치킨 플레이트



닭가슴살 하나 들어서 찍어보기.


전에 데리야끼 치킨 플레이트 먹을 때도 느꼈듯이
프레퍼스 닭가슴살은 정말 촉촉해서 맛있더라고요.
푸석푸석하지 않아서 더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프레퍼스 치킨 플레이트



그런 닭가슴살을 이런 계절 야채들과 먹다보면 금새 배가 불러옵니다.


프레퍼스 치킨 플레이트



노란색을 띠며 동그랗게 뭉쳐져 있는 애들은 고구마랑 단호박이에요.
저는 단호박보다는 고구마가 더 맛있더라고요.

맛도 맛이지만 색도 빨강, 노랑, 초록, 흰색으로 색 구성도 예뻐서
즐겁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프레퍼스 치킨 플레이트




같이 온 유기농살사소스는 이렇게 한 번 찍어 먹어 보았는데
저는 안 찍어 먹는 게 더 맛있는 것 같아서 그냥 먹었어요.

소스가 맛없는 건 아니었고 냐초랑 같이 먹을 때 그 살사 소스 맛이었습니다.
살사 소스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같이 잘 드실 거 같네요ㅎㅎ



프레퍼스 치킨 플레이트
프레퍼스 치킨 플레이트



이렇게 치킨 플레이트도 만족스럽게 잘 먹었습니다.

치킨 플레이트의 가격은 배민 기준 6900원



프레퍼스 음식을 먹는 날이면 건강하게 한 끼를 챙겨먹었다는 느낌이 들어서
짧은 시간 내에 애정하게 된 음식점이에요.
아직 많은 메뉴를 먹어보진 않았는데
앞으로 많이 애용하면서 여러가지 메뉴를 접해보려고요ㅎㅎ


프레퍼스 메인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각 메뉴별로 어떤 재료가 쓰이고 있고 총 단백질 함량이 몇인지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를 남겨놓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들어가서 보세요ㅎㅎ


https://prepperskorea.com/menu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 메뉴 소개

저온 조리 방식으로 영양소 파괴없이 육질을 부드럽게 만들고, 고기 자체의 육향과 담백함만 남깁니다.

prepperskorea.com




그럼 이번 리뷰는 이것으로 마칠게요.
다들 건강한 식사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