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싹배달

[Preppers]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에 빠지다. - (1) 치킨 데리야끼 덮밥 ( + 구운 계란 추가 )

by 새심 2022. 5. 6.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싹리뷰의 새심이에요.

 

프레퍼스 새싹리뷰


이번에는 다이어터들을 위한 음식점,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의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가끔 배달을 시키면 맛있긴 하지만

너무 기름지고 더부룩해지는 음식들을 먹게 되는 것 같아서 때로는 건강한 한 끼가 그리워지더라고요.

그래서 건강한 음식점이 없을지 찾아보다가 찾아보다가 집 근처에서 "프레퍼스"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프레퍼스는 강남구청점, 평촌점, 사당점, 건대점 뿐만 아니라

신촌, 구로디지털단지 등 여러 지점을 가지고 있는 프랜차이즈 음식점이었어요.

 

 

 

프레퍼스(Preppers)

다이어트 푸드의 기준이 되다.

 

라는 캐치프레이즈가 정말 눈길을 끌더라고요.

https://www.instagram.com/preppers.korea/

 

정말 공감이 가는 문구입니다.

실제로 프레퍼스 리뷰를 보면 다이어터 분들의 애정을 듬뿍 받고 있는 걸 볼 수 있거든요.

 

제가 포장해 온 프레퍼스 신림 본점은 같은 건물에 헬스장이 있어서

실제로 매장에 헬스를 마치고 음식을 포장하러 오신 분들도 많더라고요.

 

너무 찬양하는 것 같기도 하지만 저는 정말 프레퍼스가

다이어터들이 인정하는 다이어트 푸드의 기준인 것 같습니다.

 

내돈내산 리뷰라는 점을 강조하며 지금까지 먹어본 프레퍼스

메뉴들을 차근차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이번 포스팅에서는 치킨 데리야끼 덮밥을 먼저 리뷰해 볼게요.  

 

 

 

치킨 데리야끼 덮밥 ( 순한맛 ) + 구운계란 추가

 

데리야끼 덮밥

 

이번에 소개해 드릴 메뉴는 "치킨 데리야끼 덮밥"이에요. 

 

치킨데리야끼 덮밥 새싹리뷰

 

 

원래 데리야끼 덮밥에는 계란이 없는데

저는 구운 계란까지 하나 추가해서

이렇게 구성되었습니다.

 

 

 

치킨데리야끼 덮밥 새싹리뷰

 

 

메뉴에 대해 소개해드리자면

치킨 데리야끼 덮밥은

닭가슴살 150g, 계절야채, 흑미밥, 데리야끼소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백질 함량은 35g이라고 해요

 

 

치킨데리야끼 덮밥 새싹리뷰

 

 

다이어트를 할 때 무작정 음식을 절제해야겠다고 하면 너무 괴로운데

이렇게 균형잡힌 식사로 한 끼를 먹고나면 기분도 좋고 다이어트도 지속할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ㅎㅎ

 

 

치킨데리야끼 덮밥 새싹리뷰

 

 

이렇게 바닥에 흑미밥이 숨겨져 있어서 .

 

 

치킨데리야끼 덮밥 새싹리뷰

 

 

여러가지 재료들과 함께 밥을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치킨데리야끼 덮밥 새싹리뷰

 

 

그리고 프레퍼스 닭가슴살은 정말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더 맛있었어요.

먹을 때는 그냥 맛있다고 생각하면서 먹었는데 리뷰를 쓰면서 찾아보니

저희가 프레퍼스에서 먹는 고기들은

저온으로 장시간 가열하여 영양소 파괴없이 육질을 부드럽게 만드는 과정을 거친 애들이라고 하네요.

 

 

 

 

맛이 다른데는 역시 이유가 있더라고요.

 

 

 

치킨데리야끼 덮밥 새싹리뷰

 

 

다이어트 푸드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싶게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치킨데리야끼 덮밥 새싹리뷰

 

 

그리고 추가로 주문했던 구운 계란

 

 

치킨데리야끼 덮밥 새싹리뷰

 

이거 역시도 맛있었습니다ㅎㅎ

 

 

여기서 가격도 한 번 짚고 넘어가보면 

치킨 데리야끼 덮밥에 구운 계란까지 추가해서 총 7500원을 결제했어요.

요즘 샐러드 가격이 만 원 언저리인 걸 생각해 보면 정말 괜찮죠.

 맛도 좋은데 가격도 너무 착하다는 점이 프레퍼스를 계속 찾게 되는 원동력인 것 같아요.

 

 

 

 

 

 

 

그런데 신기한 점은 주문 플랫폼에 따라

똑같은 음식점에서 똑같은 메뉴 주문인데도 가격 차이가 있다는 점입니다.

저는 네이버페이로 주문해서 7500원이었는데 배민으로 주문하려고 들어가보니

치킨 데리야끼 덮밥 7900원(네이버페이 6900원), 구운 계란 추가가 800원(네이버페이 600원)으로

8700원이더라고요.

 

프레퍼스 신림 본점은 배민으로 5천원 이상 주문하고 포장할 시에 천 원 할인이여서

결과적으로 가격 차이가 200원 뿐이지만 그래도 신기하더라고요.

혹시 신림 본점 이용하시는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프레퍼스!

이상 프레퍼스의 치킨데리야끼 덮밥 리뷰였고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 리뷰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ㅎㅎ

 

그럼 다들 맛있는 식사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