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싹배달

[타이거 피자] 2021년 새롭게 등장한 피자 브랜드 "타이거 피자"에서 “하와이안 피자” 도전기

by 새심 2022. 5. 9.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싹리뷰의 새심입니다.

 

 

타이거 피자, 새싹리뷰

 

 

이번에는 타이거 피자 신림점에서 하와이안 피자를 주문해 보았어요.

 

 

타이거 피자는 이번에 처음 들어봤는데

2021년 처음 생긴 피자 브랜드라고 해요.

 

처음에 신기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았는데 Tiger 피자가 

Trend I Global Eat Run 의 Tiger 라고 하네요.

 

호랑이라고만 생각할 때보다 더 난해해진 느낌ㅎㅎ

무슨 뜻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궁금해서 한 번 시켜보았습니다ㅎㅎ

 

 

 

 

 

TIGER 피자 메뉴, 출처: 타이거피자 홈페이지

 

 

이 화면은 타이거피자 홈페이지에서 나온 피자 메뉴의 일부를 캡쳐한 것인데

들어가서 보니 정말 다양한 피자 메뉴가 있더라고요.

 

여러가지 메뉴가 섞여있는 4분할 피자도 있었고

게살 통새우, 통마늘불고기 등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정말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날은 하와이안 피자가 먹고 싶었던 날이라 하와이안 피자 L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타이거 피자,  “하와이안 피자”

 

 

배달은 이렇게 왔어요.

호랑이의 기운이 솟아오를만큼 신선하고 맛있는 재료를 담았다고 써져있네요.ㅎㅎ

 

 

 

타이거 피자,;하와이안 피자

 

 

피자 박스 크기가 정말 크죠.

제가 주문하기 전에 리뷰들을 읽어보니까 왠만한 브랜드 피자보다 맛있는데

가격이랑 양이 너무 착하다고 하는 글이 많더니 

양은 정말 그래보이더라고요. 

 

 

타이거 피자, 하와이안피자 L

 

 

귀여운 호랑이 사진을 뒤로하고 박스를 열어보았습니다.

 

 

타이거 피자, 하와이안피자 L

 

 

 

두둥! 

이게 타이거 피자의 하와이안 피자 L입니다~

 

 

 

타이거 피자, 하와이안피자 L

 

 

 

파인애플이 송송송 잘 올라가 있었고

치즈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타이거 피자, 하와이안피자 L

 

 

 

크기 비교를 위해 손이랑 같이 찍어보았는데 크기가 정말 크죠.

가격은 타이거 피자 신림점에서 요기요를 통해 주문하였을때 21,900원이었습니다.

배달비는 무료였답니다ㅎㅎ

 

 

 

타이거 피자, 하와이안피자 L

 

타이거 피자, 하와이안피자 L

 

 

이렇게 한 조각을 들어올려보면

 

 

 

타이거 피자, 하와이안피자 L

 

 

짠!

 

 

 

타이거 피자, 하와이안피자 L

 

 

맛은 딱 이상적인 하와이안 피자 맛이었어요.

하와이안 피자를 드시고 싶으셨던 분이라면 생각하던 맛이라서 좋아하실 것 같네요.

 

 

타이거 피자, 하와이안피자 L

 

 

따뜻할 때 먹어서 그런지 치즈도 쭉쭉 잘 늘어났고

피자 크기가 워낙 커서 한 두 조각 먹으니까 배부르더라고요.

제 생각에 하와이안 피자 L 사이즈 기준으로 성인 3~4인이 충분히 먹을 것 같았어요.

 

 

타이거 피자 소스

 

 

 

그리고 주문 배달 시 이렇게 핫소스피클, 파마산 골드 치즈도 같이 와서

소스와 함께 드시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같이 곁들여서 드실 수도 있어요.

 

 

어쨌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타이거 피자

 

 

하와이안 피자는 거의 모든 피자 브랜드들이 메뉴로 가지고 있는 피자이다보니

사실 타이거 피자만의 특색을 느끼긴 어려웠지만

그래도 하와이안 피자가 맛있었고 양과 가격이 괜찮아서 다음에 또 시켜 먹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하와이안 피자말고 타이거 피자만의 이색 메뉴를 한 번 도전해 볼까 싶네요ㅎㅎ

 

그럼 이번 리뷰는 이것으로 마칠게요.

다들 맛있는 식사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