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싹배달

[쏘크라테스 떡볶이] 입짧은햇님님이 인정한 쏘크라테스 떡볶이! 과연 로제떡볶이의 맛은?

by 새심 2022. 4. 28.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싹리뷰의 새심입니다.

 

쏘크라테스 떡볶이, 새싹리뷰

 


이번에는 쏘크라테스 떡볶이에서 로제 떡볶이를 시켜보았어요.


배민에서 로제떡볶이를 주문하려고 가게들을 둘러보고 있는데

쏘크라테스 떡볶이 가게 공지 페이지에 입짧은 햇님이 인정한 떡볶이라고 적혀 있더라고요.

입짧은햇님님의 먹방으로 유명세를 탄 떡볶이구나 싶어서 궁금한 마음에 한 번 주문해 보았습니다. 

 

 

쏘크라테스 떡볶이


 쏘크라테스 떡볶이의 메뉴는 정말 다양했지만 애초에 로제떡볶이로 메뉴를 정하고

색다른 떡볶이집을 찾아보던 중이었던 터라 메뉴는 로제떡볶이로 정했어요.

 

 

쏘크라테스 떡볶이


쏘크라테스 떡볶이에서는 떡과 오뎅 양을 3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요
떡 80 오뎅 20
떡 50 오뎅 50
떡 20 오뎅 80
으로 고를 수 있었습니다.

 

 

쏘크라테스 떡볶이

 


저는 떡볶이는 떡이 많아야한다는 파여서

떡 80 오뎅 20으로 선택했고
맵기는 1~4단계 중에 2단계를 선택했습니다.


맵기 단계별로 이름이 붙어있었는데

1단계는 이성맛, 2단계는 감성맛, 3단계는 수행자, 4단계는 쏘크라테스라고 하네요.

저는 감성맛인걸로ㅎㅎ

 

쏘크라테스 떡볶이 로제떡볶이

 


떡볶이는 이렇게 담겨져 왔어요.
양이 정말 많죠.
M사이즈이고 10900원어치인데 양이 꽤 많아서 놀랐습니다.

 

 

쏘크라테스 떡볶이 로제떡볶이


안에는 치즈가 가득한 로제 소스에 떡, 치즈, 오뎅, 소세지, 치즈떡 등 다양하게 들어있더라고요.

 

쏘크라테스 떡볶이 로제떡볶이

 

쏘크라테스 떡볶이 로제떡볶이

 

정말 재료들도 알찬 것 같았습니다.
가격대비 양이 정말 많은 느낌!


제가 느낀 로제 떡볶이의 맛을 말씀드리면

제가 맵기 2단계를 선택해서 그런지 꾸덕한 로제의 맛보다는 맵지도 않고 로제 맛도 아닌

애매한 맛이 나서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ㅠㅠ

 


하지만 이건 제 개인 취향이고 이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도 취향인데 양도 많으니 정말 좋아하실 거 같은 떡볶이입니다.

 

 

쏘크라테스 떡볶이 어묵튀김


그리고 이건 배민 리뷰이벤트로 받은 어묵튀김!
쏘크라테스 떡볶이는 어묵튀김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쏘크라테스 떡볶이 어묵튀김

 

어묵이 통통해서 개인적으로 저는 신전어묵튀김보다 이게 더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쏘크라테스 떡볶이를 입문해 보았네요ㅎㅎ 

 

이곳은 로제떡볶이보다 핫도그 쏘크라테스 떡볶이가 더 유명하다던데

나중에 한 번 먹어보려고요!ㅎㅎ
다음에는 핫도그 쏘크라테스 떡볶이도 리뷰로 돌아와 보겠습니다ㅎㅎ

그럼 오늘 리뷰는 이것으로 마칠게요.
다들 맛있는 식사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