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싹배달

[쏙만두플러스] 만두러버 마음에 쏙 들어온 신림동 찐배달맛집! 짬뽕왕교자 주문 필수!!

by 새심 2022. 5. 18.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싹리뷰의 새심입니다.

 

 

쏙만두플러스

 

 

이번에는 신림동에 있는 "쏙만두플러스"에서 배달을 시켜보았어요.

 

 

쏙만두플러스

 

 

배민에서 배달비 무료인 맛집을 찾아보다가

쏙만두플러스를 발견하여 먹어보았는데

만두 맛집을 발견해 버렸습니다.

 

 

쏙만두플러스

 

 

쏙만두플러스에는 메뉴가 정말 다양한데

제가 주문한 건 골라담기 1인세트달콤한 꿀닭강정이었어요.

 

 

 

쏙만두플러스

 

 

전체샷 따란~

 

 

골라담기 1인 세트

갈비쏙만두 4p, 고기쏙만두 4p, 김치쏙만두 4p, 쭈꾸미쏙만두 4p, 낙지쏙만두 4p,

육즙소룡포 4p,새우쏙만두 4p, 매콤한갈비만두 4p, 왕교자고기만두 3p,

왕교자김치만두 3p, 짬뽕왕교자 3p, 짜장왕교자 3p 

중 3가지 만두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쏙만두플러스

 

 

저는 갈비쏙만두 4p, 고기쏙만두 4p, 짬뽕왕교자 3p 이렇게 3가지로 골랐습니다.

 

 

 

쏙만두플러스 갈비쏙만두

 

 

 

먼저 갈비쏙만두

 

 

 

 

쏙만두플러스 갈비쏙만두

 

 

정석적인 갈비만두였어요.

애기들도 좋아할 거 같은 맛

갈비만두만 보면 대한민국만세 삼둥이가 갈비만두 먹방하던 게 생각나네요ㅎㅎ

저는 사실 갈비만두를 딱히 좋아하진 않는데도 여기 갈비만두는 맛있었어요.

 

 

 

쏙만두플러스 짬뽕왕교자

 

 

그 다음으로는 짬뽕왕교자!

제가 제일 맛있게 먹은 만두입니다ㅎㅎ

 

 

 

 

쏙만두플러스 짬뽕왕교자

 

 

한 입 베어 물자마자 짬뽕 맛이 확 느껴지더라고요.

쏙만두플러스에서 만두 시키시는 분! 짬뽕왕교자 강추드립니다ㅎㅎ

 

 

쏙만두플러스 고기쏙만두

 

 

 

고기쏙만두는 모양이 특이하죠.

정말 한 입에 쏙 들어올 크기인 고기만두여서 아이들이 먹기에 좋을 거 같더라고요.

 

 

 

 

쏙만두플러스 고기쏙만두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이 동글동글한 만두보다는

짬뽕왕교자처럼 반달 모양으로 만들어진 만두들의 만두피가 더 얇은 느낌이라서 맛있었는데

그래도 고기쏙만두 역시 맛있었습니다.

 

 

이렇게해서 쏙만두플러스의 만두를 3종류 먹어보았는데

먹고 느낀 점은 만두피가 정말 얇고 쫄깃하다는 거였어요.

만두맛집 인정입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쏙만두플러스 달콤한꿀닭강정

 

 

 

그리고 만두집에 있는 닭강정은 맛이 어떨까 궁금해서 닭강정도 시켜보았어요.

메뉴 이름은 "달콤한 꿀닭강정"

미니 사이즈로 시켜서 이 상자에 담겨왔습니다.

 

 

 

쏙만두플러스 달콤한꿀닭강정

 

 

 

닭강정의 맛으로 말씀드릴 거 같으면 겉이 진짜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양념은 떡꼬치 양념 맛이어서

매운 거 안 좋아하시는 분이나 어린 아이들이 좋아할 거 같은 맛이었어요.

달콤한 꿀닭강정이라고 네이밍한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전혀 맵지 않고 달달한데도 맛있는 맛이랄까요ㅎㅎ

 

 

 

쏙만두플러스 달콤한꿀닭강정

 

 

 

그리고 닭강정에 떡도 조금 들어있었는데
떡을 기름으로 튀긴 다음에 조청으로 한 번 두른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겉바속촉

역시 맛있었어요.

 

 

모든 메뉴가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쏙만두&닭강정

 

 

포스팅 작성하는 게 쏙만두를 먹은지 1주일 정도 되는 시점인데

또 먹고싶어서 쏙만두 또 배달시켜 놓고 작성하고 있네요.

 

 

 

배달시킬 때 보니까 "쏙만두플러스"와 "쏙만두&닭강정"이 같이 나오는 게 그제서야 눈에 들어왔는데

 "쏙만두&닭강정"은 뭐가 다르지 싶어서 이번에는 "쏙만두&닭강정"에서 시킨 사진!

 

같은 집인데 상호만 다른가봅니다!ㅎㅎ

다른 맛도 궁금해서 짬뽕왕교자 빼고는 다 안 먹어본 메뉴로 주문했는데

나중에 기회되면 또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신림동 만두 맛집 "쏙만두플러스"

다들 한 번씩 드셔보시면 좋겠네요!ㅎㅎ

 

그렇다면 이번 리뷰는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다들 맛있는 식사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