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싹배달

[ 한우장터 ] 왕갈비탕으로 속 든든하게 챙기자! "한우장터" | 한우장터 신설동 본점

by 새심 2021. 12. 7.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싹리뷰의 새심이에요.

 

 

어느덧 12월이네요.

날도 추워지워지니

뜨끈한 갈비탕 국물이 생각나더라고요~

 

 

겨울하면 갈비탕 아닌가요?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동대문구 신설동에 있는 "한우장터"에서 

"왕갈비탕"을 시켜보았습니다.

 

한우 장터, 새싹리뷰

 

이번에는 "요기요" 앱을 사용해서 음식을 주문해 보았어요.

 

한우 장터 후기가 정말 좋더라고요.

 

식사 시간때에 배달하면 조금 늦게 온다는 후기를 보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다니까 한 번 패기롭게 시켜보았습니다.

 

과연 그 맛은 어떠할지!

 

한우 장터, 왕갈비탕 배달

 

드디어 도착한 한우 장터왕갈비탕!!

 

요기요 앱에서 왕갈비탕 메뉴에는

왕갈비탕 외에도 기본 반찬5종과 공기밥에도 주어진다고 하더니

정말 맛있는 반찬들이 함께 왔네요!

 

한우장터 반찬

 

김치와 계란말이, 연근조림 등등..

요기요 앱에 있는 후기를 보니 기본 반찬은 상황에 따라 바뀌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어떤 반찬인지는 모르고 주문했는데

뚠뚠한 계란말이..!

아주 좋아합니다.

 

 

그리고 보이는 왕갈비탕!

 

한우장터 왕갈비탕

 

따란~

갈비대와 팽이버섯, 파, 당면들이 잘 들어있네요.

파를 많이 좋아하는 저에겐 파의 양이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일단 합격입니다~ㅎㅎ

 

 

 

한우장터 왕갈비탕

 

 

갈비대를 들어서 고기들이 잘 있는 지 확인하기.

이상 무~

 

 

그렇다면 식사 시작입니다~

 

한우장터 왕갈비탕

 

고슬고슬한 밥과

 

 

한우장터 왕갈비탕

 

부드럽게 뜯기는 갈비들을 반찬과 먹다보면

어느새 배는 금방 불러옵니다.

 

맨 처음에 왕갈비탕의 국물이 너무 탁해 보여서

많이 기대를 안했는데 그래서 그런건지

개인적으로는 잘 먹었습니다.

 

한우장터 왕갈비탕

 

특히 반찬으로 온 계란말이도 폭신했고

김치맛도 정말 끝내줬습니다.

 

 

한우장터 김치

 

 

갈비탕 집의 만족도는 원래

김치도 한 몫하지 않겠습니까ㅎㅎ

 

 

맛있게 먹었네요.

 

 

 개인적으로 제가 전에 같던 공덕의 "우가촌 설렁탕"과 비교하자면

저는 "우가촌 설렁탕"쪽 국물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원래 가서 먹는 것과 시켜서 먹는 것에는 차이가 있으니까요ㅎㅎ

 

https://seessakreview.tistory.com/entry/%EC%9A%B0%EA%B0%80%EC%B4%8C-%EC%84%A4%EB%A0%81%ED%83%95-%EB%9C%A8%EB%81%88%ED%95%9C-%EA%B5%AD%EB%AC%BC-%EA%B2%A8%EC%9A%B8%EC%B2%A0-%EC%9E%90%EA%BE%B8-%EC%83%9D%EA%B0%81%EB%82%A0-%EA%B2%83-%EA%B0%99%EC%9D%80-%EA%B0%88%EB%B9%84%ED%83%95-%EB%A7%9B%EC%A7%91

 

[우가촌 설렁탕] 뜨끈한 국물, 겨울철 자꾸 생각날 것 같은 갈비탕 맛집! | 공덕역 맛집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싹리뷰의 새심이에요:) 오늘은 공덕역 갈비탕 맛집! "우가촌 설렁탕"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들어 부쩍 날씨가 추워지면서 따뜻한 음식을 많이 찾게 되더라고요. 겨

seessakreview.tistory.com

 

 

한우장터 신설동본점에서 먹은 갈비탕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직접 가서 뚝배기에 담긴 걸로 먹어보려고요ㅎㅎ

 

혹시 이번 겨울에 신설동 근처 가실 일 있으신 분들!

한우장터 신설동 본점에서

왕갈비탕 한 그릇 하고 가시는 거 추천합니다~

 

그럼 맛있는 식사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