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싹배달

[떡참 | 떡볶이참잘하는집] 이 집 떡볶이 잘하네~ 떡치밥SET로 알아본 떡참

by 새심 2021. 12. 2.

 

안녕하세요~ 새싹리뷰의 새심이입니다~

오늘은 야식으로 배달시켜본 떡참 후기를 가져왔어요ㅎㅎ

 

떡참 새싹리뷰

아직 할 일은 있고~ 배는 고프고~

해서 들어가 본 배달의 민족!

 

 

떡볶이를 시키려고 앱에 들어가봤는데

2021 배민 대축제라고

2주동안 특정 브랜드들의 할인쿠폰을 나눠준다고 하더라고요.

 

2021년 11월 29일(월) ~ 12월 5일(일) 이 1주차,

그 뒤의 1주가 2주차로 나뉘어서 할인이 진행되는데 

1주차 할인 라인업에 "떡참"이 있었습니다.

 

 

"떡참"이 마침 운영 중이었고

2021 배민 대축제 행사떡참 16,000원 이상 배달/포장으로 주문했을 때 5,000원 할인이 된다고해서

한 번도 먹어보지 않았던 떡참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떡참 배달의 민족

 

이 5000원 할인 보이시나요,, 정말 가격이 훅 줄었습니다.

 

일단 쿠폰을 쓰려면 16,000원 이상 주문해야해서 저는 

떡치밥 SET 1개에 음료를 코카콜라로 주문해서 16,000원을 겨우 넘겼어요ㅎㅎ

 

 

제가 주문한 떡치밥SET

떡선택, 떡볶이 선택, 맵기 선택, 음료 선택, 토핑 추가, 당면 추가,

찰떡궁합 사이드메뉴 추가선택, 음료 추가선택, 단무지 기본제공선택

SET 안에서도 골라야 할 것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제 선택을 참고하실 분들은 위의 사진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

 

 

 

일단 저렇게 주문 후 급작스럽게 배가 더 고파지면서

손에 공부가 안 잡히는 현상(?!?)을 조금 경험하다가

 

떡볶이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떡참 떡치밥SET

짠~

 

뭔가 수저랑 젓가락에 적힌 글귀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떡참 수저

SET안에 있는 떡볶이 자체가 1~2인분이라고 기준인데다가 참치마요까지 있으니

저 혼자 다 먹지는 못하겠지만 뭔가 노력해야 할 것 같은 문구!ㅎㅎ

 

떡참 

참치마요로 주먹밥을 만들어 먹으라고 센스있게 비닐장갑까지 보내주셨네요.

떡참 

일단 같이 보내주신 미니칼로 비닐포장지를 뜯으면,,

 

떡참 

와우,,

 

떡참 

 

일단 비주얼 합격!

 

 

떡볶이에는

 

떡참 

 

치즈와

 

떡참 

 

떡과

 

떡참 

오뎅과

 

떡참 

양배추와

 

떡참 

파(ㅎㅎ)와

 

떡참 

소세지가

있네요

 

맛있었습니다ㅎㅎ

 

떡참 

 

참치마요는 비닐장갑 끼고 잘 버무리다가

숟가락으로 퍼먹어야겠다고 생각하고 

 

떡참 

숟가락으로 비벼줍니다.

 

떡참 

참치마요. 아는 맛이 무섭죠.

 

떡참 

참치마요를 떡볶이 국물과 함께 비벼서도

얌ㅎㅎ

 

 

역시 맛있었습니다.

 

떡참 

 

맵기 2단계땀이 쫌 찔끔이라고 적혀있는데

신전떡볶이 중간맛을 먹는 제 기준에서는 그냥 맵기를 전혀 느끼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맛이 없었다는 건 절대 아니에요!!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떡참 

맛을 표현해보자면

신전떡볶이처럼 그 떡볶이만의 특별한 맛은 없지만

떡볶이의 딱 정석같은 느낌이었어요

옛날 학교 앞 분식집에서 팔았던 떡볶이를 떠올리게 하는 맛..?

취향타지 않고 모두가 좋아할 수 있는 맛이었던 거 같아요.

 

 

아직 떡참을 시도해보지 않으신 분들!

배달의 민족 할인 행사 기간에 한 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ㅎㅎ

그럼 다들 맛있는 식사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