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싹배달

[호치킨] 맛도 호감, 가격도 호감인 호치킨에서 크리스피 치킨 포장한 후기!

by 새심 2022. 2. 23.

 

 

안녕하세요~

새싹리뷰의 새심이에요.

 

이번에는 새로운 치킨을 도전해 보았어요.

바로 "호치킨"이라는 곳이에요!ㅎㅎ

 

호치킨 새싹리뷰

 

크리스피 치킨을 시켜먹고 싶어서

근처 치킨집을 찾아보았는데 호치킨이 눈에 딱 띄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호치킨이 그런진 모르겠으나

저희집 근처에 있는 호치킨은 포장하면 3천원 할인이라고 하더라고요.

배달비가 3천원 하는 세상에 포장하면 3천원 할인이라니!

 

그래서 이번에는 호치킨 크리스피치킨을 시켜보았습니다ㅎㅎ

 

 

호치킨 포장

 

치킨은 이렇게 포장해서 주시더라고요.

집에 들고 온 모습은 이러합니다.

 

 

호치킨 

 

 

치킨 박스에

"

재료가 좋아 호

품질이 좋아 호

가격이 좋아 호

"

라고 적혀있는 게 뭔가 귀엽네요ㅎㅎ

 

 

호치킨 크리스피치킨

 

이건 위에서 찍은 모습이에요.

왼쪽에 있는 것은 치킨 무인 게 티가 나죠?ㅎㅎ

그런데 치킨 박스 위에 무슨 소스도 하나 같이 왔습니다.

 

 

치킨 소스

 

그 소스 정체는 "맛미"이었습니다!ㅎㅎ

같이 먹어도 맛있겠지만 

저는 그냥 한 번 크리스피 치킨만으로 먹어보았어요.

 

호치킨 치킨박스

 

오늘의 메인 크리스피 치킨은 과연 어떠할지!

박스를 열어보았습니다.

 

 

호치킨 크리스피치킨

 

짠~

딱 생각하던 크리스피 치킨의 모습이죠?

정말 바삭바삭했습니다.

 

 

 

호치킨 크리스피치킨

 

닭다리, 날개 등으로 조각이 잘 나뉘어져 있었고요.

치킨 튀김이 너무 두껍지도 않고 딱 적당했어요.

 

호치킨 크리스피치킨

 

 

치킨의 인기부위 닭다리!

제일 먼저 먹어보았는데요

 

 

호치킨 크리스피 치킨

 

맛은 모두가 알고 있는 그 후라이드 치킨 맛이었어요!

호치킨만의 특별한 점은 모르겠지만

그래도 취향타지 않고 모두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치킨 맛이 아닌가 싶어요.

저는 맛있었습니다!ㅎㅎ

 

 

호치킨 크리스피치킨

그리고 닭다리와 인기를 다투는 날개!

날개는 엄청 크더라고요.

조각들을 골라가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크리스피 치킨 특성상 양념이 주요하게 작용하는 게 아니다보니

크리스피치킨은 호치킨이다! 할정도는 아니었지만

맛이 정말 괜찮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호치킨의 크리스피치킨은 가격도 착하고 양도 괜찮았기 때문에

다음에 또 혼자 있을 때 크리스피 치킨이 먹고 싶다면 여기서 먹을 것 같아요!ㅎㅎ

혼자 있는데 크리스피 치킨이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는 추천하고 싶네요ㅎㅎ

 

그러면 이번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들 맛있는 식사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