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싹배달

[도미노피자] 나폴리도우에 올라간 소고기와 페퍼로니! 고기 토핑이 조화로운 슈퍼디럭스 피자

by 새심 2021. 12. 5.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심이에요.

오늘은 도미노피자 배달 리뷰로 찾아왔습니다ㅎㅎ

 

 

새싹리뷰 도미노피자

 

저는 요리를 잘 안 해서 

음식을 밖에서 나가서 먹거나 배달을 많이 시키는 편인데

배달을 시킬 때면 배달비가 너무 아깝더라고요ㅠㅠ

 

 

그래서 그런지 딱히 먹고싶은 게 없을 때에는

배달비가 낮은 음식점들에게 먼저 호감이 생기는 거 같아요ㅎㅎ

 

 

이번에 도미노피자도 그러했습니다!

요기요 앱에서 뭘 먹을까 뒤적뒤적하다가

발견한 도미노피자!

요기요 앱 중 도미노 피자 화면

 

무려 배달비가..!
무료더라고요!

 

이건 지점과 위치에 따라 배달비에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확인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어쨌든 저희집 근처 도미노피자의 배달비가 무료라는 사실!

 

 

그리고 이번에 타임이벤트를 하는건지

21,900원 이상 주문하면 11,000원을 할인해준다는 사실!

 

저희 집 근처 도미노피자는 최소주문 금액이 21,900원입니다..!

 

시키면 할인해 준다는 말을 이렇게 멋지게 표현할 수가 있을까요?

그러한 이유로 오늘의 저녁메뉴는 도미노피자가 됩니다.

 

요기요 앱 결제 화면

 

 

이렇게 26,900원 상당의 피자를 15,900원의 가격으로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ㅎㅎ

 

 

위에도 나와 있듯이 제가 주문한 피자는 슈퍼디럭스 피자 (나폴리 도우L)에요.

요기요 앱에서 "나폴리 도우" 카테고리 피자 중 인기 뱃지를 가지고 있는 피자이길래

주문해보았습니다.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 피자

 

그렇게 도착한 도미노피자의 슈퍼디럭스 피자!

환경을 위해서 포장할 것을 장려하는 피자박스가 있네요ㅎㅎ

걸어서 5분도 안되는 거리에 있는 집을 배달시키다니..

스스로를 반성하게 되는 피자박스랄까요ㅎㅎㅎ

실제로 도미노피자는 포장방문하는 고객에게 큰 폭의 할인을 제시해주는 기업이기도 하죠.

 

 

다음부터 도미노피자는 포장해서 먹어야겠다는 결의를 다지면서 같이 온 소스 구경!ㅎㅎ

피자와 함께 피클, 핫소스 2개, 갈릭 디핑소스 2개도 왔네요ㅎㅎ

 

 

도미노 피자 피클과 소스

 

피자 먹을 때 없으면 심심한 애들이죠ㅎㅎ

 

 

사실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도미노피자에서 슈퍼디럭스 피자를 먹어보는 건데요,

요기요에 나와있는 슈퍼디럭스 피자에 대한 설명을 따르면

"쇠고기,페페로니, 햄, 버섯, 피망, 양파, 올리브 등 가장 많은 토핑이 들어가 풍부한 맛을 내는 피자"

라고 합니다.

 

 

 

 

그러한 슈퍼디럭스 피자의 실사판은 바로~

 

도미노 피자 슈퍼디럭스

 

짠! 

그냥 딱 봐도 페퍼로니쇠고기, 올리브 등 토핑이 조화롭게 올라가 있네요.

 

다른 메뉴와 비교해보았을 때 토핑이 가장 많다는 말은 틀린 것 같지만

그래도 토핑의 조화는 완벽해 보이죠?

 

도미노 피자 슈퍼디럭스 피자

 

그렇게 집어든 한 조각!

먹어보니 고기토핑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이더라고요ㅎㅎ

 

 

도미노 피자 슈퍼디럭스 피자

 

슈퍼디럭스 피자의 특징 중 하나!

 

도우가 굉장히 얇아보이지 않으신가요?

 

이게 나폴리 도우로 만들어진 피자인데

나폴리 도우는 도미노피자에서 제공하는 도우 중에서

씬도우보다는 조금 두껍고 오리지널보다는 얇은 도우라고 하더라고요.

 

도미노 피자 슈퍼디럭스 피자

 

도우가 적당히 얇아서 텁텁하지 않고 토핑의 맛이 잘 느껴졌어요ㅎㅎ

 

 

 

도미노 피자에서 오리지널 도우는 너무 두껍고,

씬피자는 너무 얇아서 별로다 하시는 분들은

나폴리 도우 한 번 시도해 보시는 거 추천드리고 싶습니다ㅎㅎ

 

 

도미노 피자 피클

 

피자 단짝의 단짝은 단연코 피클이죠?

피클과도 한 입~

 

페퍼로니 위에 올려진 피클

 

페퍼로니 위에 피클 올리기~

 

핫소스와 함께하는 슈퍼디럭스 피자

 

핫소스도 뿌려먹기~ㅎㅎ

 

개인적인 느낌으로 슈퍼디럭스 피자는 맵고 자극적인 맛으로 승부하는 피자라기보다는

고기, 햄 등의 토핑으로 낸 고기맛으로 승부하는 피자같아요ㅎㅎ

 

그래서 혹시 중간에 매콤하게도 먹고싶다!

하시면 핫소스도 찍어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원래 이런 피자들이 어느 소스와도 어울리는 법이죠!

 

하지만 저는 맛이 강한 피자를 좋아해서

다음에 또 먹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혹시 고기 토핑들을 좋아하고,

도우는 너무 얇거나 두꺼운 것을 선호하지 않고

피자는 맵고 짭쪼롬한 맛보다 고기맛이 나면서

어떤 소스와도 함께 찍어 먹을 수 있는 것이었으면 좋겠다! 하시는 분!

도미노 피자의 

슈퍼디럭스 피자( 나폴리 도우 )

꼭 추천합니다.

 

정말로 그런 분들이 딱 좋아하실 것 같은 피자였어요!ㅎㅎ

 

언젠가 도미노피자의 모든 맛을 리뷰해보는 날이 오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ㅎㅎ

그럼 다들 맛있는 식사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