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싹맛집

[충주 연수동 | 인근주민] 호불호 없을 분위기 맛집! 인근주민 신연수점 파마늘통닭, 허니 리코타치즈 피자& 솔직 후기(재방문의사 100%)

by 새심 2023. 1. 24.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싹리뷰의 새심이에요.

 

 

인근주민 신연수점 새싹리뷰

 



이번에는 연휴기간동안 충주 연수동에 놀러갔다가

안주시켜서 도란도란 이야기할 겸 인근주민 신연수점에 방문했습니다.

 

생각없이 방문했다가 숨은 맛집을 발견하고 왔는데요

한 번 인근주민 신연수점 솔직 후기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피자, 치킨, 떡볶이 등 다양한 음식들이 많았어요.

치킨에는 파마늘통닭, 레드불통닭 같은 그냥 치킨 메뉴

파스타와 치킨이 한 데 어우려져서 나오는 이태리통닭&파스타, 매운카레통닭&파스타 등의 메뉴도 있었고

피자에는 허니 리코타치즈파스타, 로제고기피자 등이 있었어요.

 

012345
인근주민 신연수점 메뉴판

 

 

이 외에도 찜닭, 떡볶이, 스테이크, 비빔밥 뿐만 아니라

술 마실 때 같이 먹기 좋은 어묵탕, 바지락술찜 같은 메뉴도 있더라고요. 

 구나 좋아하는 음식이 한 데 모여 있다보니 누구랑 와도 시켜먹을 게 많아보았습니다. 

저희는 5명이서 방문했는데 이미 밥을 먹고 2차로 온 거라서 메뉴를 2가지만 시켰는데요,

파마늘통닭이랑 허니리코타치즈피자로 시켰습니다.

 

 

 

사실 원래 매운파마늘통닭을 시킬까 고민했는데 일행 중 매운 걸 잘 못 먹는 사람이 있어서

주문 시에 사장님께 얼마나 매운 지 여쭤봤는데 파마늘통닭이랑 차이를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연휴라 그런지 매장이 엄청 바빠보였는데도 너무 잘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어쨌든 매운파마늘통닭은 다소 매울 수 있다는 설명에 파마늘통닭을 시켜보았습니다.

 

인근주민 신연수점 덕덕구스 새싹리뷰

 

술이랑 음료는 일단 조금만 주문하였어요.

먼저 덕덕구스, 애플망고 에이드, 샹그리아 와인, 무알콜 맥주을 주문했습니다.


위 사진이 덕덕구스인데 마셔본 일행이 시원하다고 좋아하더라고요.

 

 

인근주민 애플망고 애이드

 


그리고 제가 마신 애플망고 에이드.

배불러서 음료 안 시키려다가 시킨 건데 정말 달달해서 눈이 깜짝 떠지더라고요.

제가 애플망고를 특히 좋아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다들 한 입씩 하고 맛있다고 했습니다.

달달한 음료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애플망고 완전 강추합니다.

 

 

인근주민 기본안주

 


음식 나오기 전에 이 기본 안주 먹으면서 기다리는 데 뭔진 모르지만 맛있더라고요.

그냥 그 알록달록한 뻥뛰기 안주가 아니라 처음보는 안주길래 뭔가 싶었는데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두부를 빠삭하게 말린 게 아닐까 싶은데

 집에서 넷플릭스 볼 때 생각없이 하나씩 주워먹으면 어느새 없어질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기본 안주 합격!ㅎㅎ

 

 

 



이렇게 기본안주 먹으면서 빔 프로젝트로 틀어주신 축구를 보고 있다보니

메인 요리들이 등장했어요.

 

파마늘통닭 인근주민 신연수점

 


먼저 파마늘통닭이 등장했습니다.

아직 1월이라 그런지 happy new year 토퍼가 예쁘게 꾸며져 있더라고요.

서빙 이후에 먹기 좋게 직접 잘라주셨습니다.

 

파마늘통닭 인근주민 신연수점

 


능숙한 해체쇼!

테이블에서 직접 해체 해주셔서 보는 재미도 있고 집어 먹기에도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건 통닭의 맛인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보들보들한 고기 살결에 달짝지근한 양념이라 제 입맛에 딱이더라고요.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뭐랑 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여기가 통닭을 수비드로 요리해서 판매하는 거라고 하던데

수비드라 그런지 정말 고기 살결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양념에 잘 절여진 파랑 고기를 같이 먹으니까 맛있었습니다.

 

 

허니 리코타치즈피자 인근주민 신연수점

 


그리고 등장한 허니 리코타치즈피자.

얼마 전에 다녀온 성수에 있는 유명 양식집 누메로도스처럼 피자가 반달 모양으로 나오더라고요.

이것도 피자를 직접 잘라주셨는데 안에 치즈가 정말 쭉 늘어나더라고요.

 

 

인근주민 신연수점 새싹리뷰

 

 

그리고 앞에 초록색 이파리들은 루꼴라라고 합니다.

 

저는 사실 피자 자체만으로도 너무 달달하고 맛있어서 피자에 선택과 집중을 했는데

나중에 먹고 나오면서 일행이 허니 리코타치즈피자가 루꼴라랑 같이 있어서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 방문하면 또 시켜서 이번에는 루꼴라랑 같이 먹어봐야겠네요ㅎㅎ

 

 

어쨌든 이렇게 해서 맛있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파마늘통닭이랑 허니 리코타치즈피자랑 같이 먹을 때 둘의 조합도 정말 괜찮았던 것 같아요.

첫 방문이신 분들은 메뉴를 뭐 시켜야할지 모르겠다면

제가 시킨 조합으로 한 번 시도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연휴 때 한 번 들려본 인근주민 신연수점.

메뉴 2개만 먹어봤는데 2개 다 맛있어서 오랜만에 신나하면서 리뷰 작성하네요.

 

가게 분위기도 예쁘고 음식도 맛있어서 근처 계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매일 오후 1시부터 오전 2시까지 영업이고 배달도 가능하다던데

분위기도 좋고 직접 해체도 해주시는 게 좋아서 제가 근처 산다면 직접 가서 먹을 것 같아요.

그럼 이상으로 리뷰를 마칠게요. 다들 즐거운 식사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