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싹맛집

[오창은 군산집] 10년도 더 된 오랜 단골이 쓰는 아구찜 맛집 리뷰, 오창은 군산집

by 새심 2022. 11. 24.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싹리뷰의 새심입니다.

 

오창은 군산집 새싹리뷰

 

 

 

이번에는 골안사 근처 맛집 오창은 군산집에 다녀왓어요.

 

 

오창은 군산집 새싹리뷰

 


오창은 군산집으로 말할 것 같은데 이 인근주민들에게는 매우 잘 알려진 아구찜 맛집인데요.

제가 10년부터 계속 가는 맛집입니다.

 

 

오창은 군산집 새싹리뷰

 

 

TV에도 방영된 유명 맛집이에요.

 

 

 

오창은 군산집 새싹리뷰

 

오창은 군산집 새싹리뷰

 

 

옛날에는 이곳보다 조그만 가게에서 영업하셨는데 그 때 아구찜 먹으려고 줄을 얼마나 오래 섰어야 했던지.

 

 

 

 

 

옮기신 지 한 참 되었지만 넓은 곳으로 옮겨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네요ㅎㅎ

 

 

오창은 군산집 새싹리뷰



어찌되었든 저의 오랜 맛집 오창은 군산집에 아구찜을 먹으러 갔습니다.

 

 

오창은 군산집 새싹리뷰

 


아구찜 맵기는 이렇게 나뉘어져 있어요.
어머니, 아버지, 저 해서 3명이서 방문했는데

저희는 어머니가 매운 걸 못 드셔서 원래 3 단계로 주문했었는데 이번엔 괜히 4단계로 도전해보았습니다.

어머니가 이번엔 4단계로 해볼까 고민하시던 중 종업원 분께서 4단계는 신라면 맵기 정도라고 하셔서

한 번 도전하게 되었죠ㅎㅎ

과연 정말 신라면 맵기가 맞았을지..!

 

 

 

 

오창은 군산집 새싹리뷰

 


기본 찬은 이렇게 세팅되었어요.

 

 

오창은 군산집 새싹리뷰

 

 

기본찬도 맛있어서 먹고 있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오창은 군산집 새싹리뷰

 


그러다가 아구찜 등장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는 아구찜이라 정말 신이 나더라고요.

 

 


이번엔 4단계였는데 과연 맛이 어떨지!ㅎㅎ

 

 

오창은 군산집 새싹리뷰

 


일단 신라면 맵기는 아닌 것으로 판명났습니다ㅎㅎ
조금 많이 맵더라고요.

사실 3단계가 하나도 안 매워서 4단계가 신라면 맵기 정도라고 하실 때 4단계도 거뜬하겠구나 싶었는데

4단계는 정말 매웠습니다.

정말 매운 거 잘 드시는 분들만 4단계 도전하시길!ㅎㅎ

 

 

 

오창은 군산집 새싹리뷰

 


어쨌든 아구는 맛있었습니다.

콩나물도 많아서 아삭아삭한 식감이 그 맛을 더하더라고요. 최고였습니다.

 

오창은 군산집 새싹리뷰

 


다 먹을 때쯤에서는 안 먹으면 아쉬운 볶음밥을 시켜보았습니다.

볶음밥으로는 2공기를 볶아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오창은 군산집 새싹리뷰

 


고슬고슬하게 잘 볶아진 볶음밥

 


역시 맛있더라고요.

 

 

오창은 군산집 새싹리뷰

 


이렇게 해서 아구찜 잘 먹고 나왔습니다.
언제 또 아구찜이 그리울 때면 부모님과 함께 다시 방문할 것 같네요.

그럼 이번 리뷰는 이것으로 마칠게요.
다들 맛있는 식사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