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싹맛집

[강남 노티드] 폭신하고 달달한 도넛의 대명사 노티드! 도넛 5종 골라보기

by 새심 2023. 1. 15.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싹리뷰의 새심입니다.

 

 

노티드 강남 카카오 새싹리뷰

 


이번에는 강남역 근처에 있는 노티드 강남카카오 매장을 다녀왔어요.
카카오 매장에서 3층으로 올라가면 보이는 노티드매장

 

 

노티드 강남 카카오 새싹리뷰

 


주말이어서 그런지 대기열도 있고 앉는 테이블도 꽉 찼더라고요.

대기줄이 잘 되어 있기도 하고 줄이 빨리 줄어들어서 기다리는 데에는 5분 정도 밖에 안 걸린 것 같습니다.

 

 

 

노티드 강남 카카오 새싹리뷰

 


매장에 진열된 케이크
너무 귀여운 케이크들이 많더라고요.
크기가 너무 크지도 않아서 딱 간편하게 소규모 인원끼리 먹기에 좋은 양이었던 것 같아요.

캐릭터가 귀여워서 먹을 때 기분도 좋을 것 같고요ㅎㅎ

 


아직 노티드 케이크는 한 번도 시도해보지 않았는데 나중에 한 번 시도해보고 포스팅 할게요ㅎㅎ

 

 

 

노티드 강남 카카오 새싹리뷰

 


제가 사려고 한 건 노티드 도넛!
따란~ 도넛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더라고요.
종류가 정말 다양하죠.

 

 

 

노티드 강남 카카오 새싹리뷰

 


윗줄은 도넛, 아랫줄은 크로플, 번과 같은 비도넛류가 전시되어 있었는데

저는 도넛류들로 5개 골라보았습니다.

민트초코 도넛
피스타치오 도넛
얼그레이 도넛

 

 

우유생크림 도넛
카야버터 도넛

 

이렇게 5개를 골랐어요.

 

 

노티드 강남 카카오 새싹리뷰

 


그리고 들고 갈 상자는 따로 돈을 내야한다고 해서 추가로 지불했습니다.

 

 

노티드 강남 카카오 새싹리뷰

 


구매하고 진동벨를 받고 기다리는동안 주변을 둘러보았는데

노티드만의 귀여운 감성으로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노티드 강남 카카오 새싹리뷰

 


그리고 여기에 무료로 노티드 스티커를 가져갈 수 있는 존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옆에 있는 가위로 원하는 양만큼 잘라서 가져가면 된다고 하네요ㅎㅎ

 


그렇게 기다리는 동안 진동벨이 울려서 도넛을 들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노티드 강남 카카오 새싹리뷰

 

 


제가 산 도넛들 사진~
정말 하나같이 폭신하고 맛있었어요.
다른 것들도 맛있었지만 그 중에서도 카야 버터가 제 취향이더라고요.
다음에도 카야 버터를 사야겠어요ㅎㅎ

그럼 이번 리뷰는 이것으로 마칠게요.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