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싹맛집

[갸우뚱] 맛도, 인테리어도 모두 완벽한 대학로 중식당 | 혜화역 맛집

by 새심 2021. 11. 25.

 

안녕하세요~ 새싹리뷰의 새심이에요.

오늘은 친구와 혜화에 놀러갔다가 정말 맛집을 발견해서 바로 리뷰하러 들어왔습니다.

음식점 이름은 바로 "갸우뚱"

 

갸우뚱 새싹리뷰

 

21년도 9월에 생긴 뉴페이스 레스토랑이라고 하네요.

 

혜화역 3번 출구에서 3분 정도 걸으면 바로 보이는 집이라서 가기도 편하고

영업시간도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로 넉넉한 거 같아요.ㅎㅎ

다만,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그 시간만 피해서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브레이크 타임>

평일: 오후 3시 ~ 오후 5시

주말: 오후 3시 ~ 오후 4시

 

 

그러면 리뷰 시작해볼게요~

 

 

혜화 맛집 갸우뚱 외관

 

4번 출구로 잘못 나와서 꼬불꼬불 길을 찾으면서 가다가

건물 외관이 너무 예뻐서 감탄을 하고 보니 갸우뚱이었습니다.

 

 

간판에 갸우뚱이 정말 갸우뚱하게 써져 있는 모습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친구랑 완전 신기해하면서 갸우뚱 입장~

 

 

혜화 맛집, 갸우뚱 내부

 

외관이 예뻤던 갸우뚱은 내관마저 예뻤습니다.

전체적으로는 하얀색 벽이었지만 포인트 되는 곳이나 불빛이 빨간 불빛이어서

묘하게 분위기가 있더라고요.

 

 

 

갸우뚱 2인 테이블

 

2인 테이블 세팅은 이렇게 생겼어요.

컵이랑 그릇 색깔이 하나는 빨간색, 하나는 파란색으로 다른 거 혹시 눈치채셨나요?

뭔가 세심한 인테리어 설계가 아닐까..! 라고 인테리어 초보가 생각해봅니다ㅎㅎ

 

갸우뚱 메뉴판

 

뭐를 먹어도 맛있을 점심시간!

하지만 더 맛있는 걸 먹기 위해 뭐를 먹을 지 고민하다가 인터넷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빠르게 검색해 본 친구가 여기는 "하가우"랑 "에그누들 홍콩 차우미엔"이 대표메뉴라고 해서

그 2개와 밥메뉴 하나 추가해서 "마파두부"를 먹기로 했습니다.

 

 

갸우뚱 주류

 

갸우뚱에 준비되어 있는 주류들.

진열장 맨 윗층에 있는 술병들마저 예쁜 것 같네요ㅎㅎ

 

갸우뚱 식기

갸우뚱 내부를 쳐다보다가도 컵이랑 그릇이 너무 예쁜 거 같다며 사진 찍기!ㅎㅎ

여기 너무 맛집같아보인다며 친구랑 떠들다보니 반찬류가 등장했고

 

갸우뚱 반찬

 

다시 또 떠들다보니 

저희의 첫 메뉴가 도착했습니다.

 

 

바로 "에그누들 홍콩 차우미엔"!

 

갸우뚱 에그누들 홍콩 차우미엔

비주얼부터 맛있어 보입니다.

 

 

사진을 찍다보니 등장한 두번째 메뉴 "마파두부"!

 

갸우뚱 마파두부

 

마파두부이랑 함께 등장했는데

상상했던 마파두부의 모습과는 약간 괴리가 있어보여서 친구랑 엥? 했습니다.

 

 

마파두부하면 뭔가 되직한 양념을 상상하는데

맨 처음에 봤을 때는 양념이 찰랑찰랑해 보이더라고요

 

갸우뚱 마파두부

 

마파두부.. 과연 맛은 어떨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등장한 "하가우"

 

갸우뚱 하가우

하가우는 하가우같이 생겼습니다ㅎㅎ

 

 

갸우뚱 새싹리뷰

이렇게 차려진 한 상!

 

맛있게 먹겠습니다~

 

 

갸우뚱 에그누들 홍콩 차우미엔

 

먼저 시도해 본 "에그누들 홍콩 차우미엔"

면이 숙주보다 얇아서 질감이 정말 신기했어요.

정말 호로록 호로록 잘 넘어가더라고요. 

 

 

갸우뚱 마파두부

 

다음으로 먹어본 "마파두부

양념이 묽어보였는데 실제로 뜨고보니 되직해 보이더라고요.

이 곳 내관이 전체적으로 어두운데 붉은 조명이라 잘 티가 안 났나 봅니다.

 

갸우뚱 새싹리뷰

밥에 얹어서 같이 먹어보았는데 맛있었어요ㅎㅎ

 

갸우뚱 하가우

그리고 마지막으로 먹은 "하가우"

탱글탱글한 새우가 잘 느껴지고 피도 쫄깃해서 좋더라고요.

 

결론은 다 맛있었다! 입니다ㅎㅎ

 

 

 

음식 3개 다 맛있어서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나왔습니다.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 뭐 주문하실지 모르신다면 저희 조합을 시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갸우뚱

 

식사하고 나오는 길에 다시 보는 외관 인테리어.

진짜 로고 잘 만들었다 생각하며 길을 나섭니다.

 

 

음식도 맛있었는데 인테리어도 정말 잘 해놓은 갸우뚱

나중에 혜화 놀러가시는 분들!

연인이든, 친구든, 가족이든 함께 방문하시는 거 추천합니다.

 

밑에 인스타 주소 링크로 달아놨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들어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다들 맛있는 식사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gyauttung_seoul/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