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싹맛집

[둥근상 시골집] 정갈한 반찬, 갈치조림이 맛있는 "둥근상 시골집" 분당직영점

by 새심 2021. 11. 22.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싹리뷰 새심이에요:) 

 

오늘은 경기도 분당시 구미동에 있는

"둥근상 시골집" 리뷰로 찾아왔습니다~

 

둥근상 시골집, 새싹리뷰

 

오늘 점심은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저희 아버지가 이 집 갈치조림이 맛있다고

먹으러 가자고 하셔서 처음 방문해 보았는데요

 

둥근상 시골집

골안사 근처에 있는 음식점이더라고요.

https://goo.gl/maps/SJS91L5WmQAezE5j6

 

둥근상시골집 ·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274-2

★★★★☆ · 한식당

www.google.com

 

둥근상 시골집 위치

 

 

탐앤탐스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둥근상 시골집

 

45년 전통 맛집이라는 "둥근상 시골집"!!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ㅎㅎ

 

 

먼저 둥근상 시골집은 체인점이더라고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분당직영점인데 여기는 자리가 엄청 많았어요.

 

 

둥근상 시골집

이 광활함.. 보이시나요?

 

코로나 때문에 음식점 오기 꺼려지시는 분들!

여기는 안전합니다!ㅎㅎㅎ

 

 

 

점심 때보다 조금 일찍 와서 사람이 조금 없었던 탓도 있지만

그래도 공간이 넓고 테이블 간의 간격도 꽤 되어서

이 시국에 방문하기 괜찮은 음식점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둥근상 시골집

 

음식점 내부에는 곳곳에 메뉴판이 부착되어 있어요.

메뉴판을 따로 주지 않으시고 주문을 받으시니 메뉴판을 보시면서

뭐를 드실지 결정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둥근상 시골집, 새싹리뷰

저희는 이미 제주갈치조림을 먹으러 결심하고 왔기 때문에

갈치조림을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ㅎㅎ

 

 

물 마시고 도란도란 이야기하면서 기다리니

반찬들과 함께

 

둥근상 시골집 상차림

 

따란~ 제주갈치조림 등장!

 

둥근상 시골집 갈치조림

 

 

국물색부터가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네. 맛있습니다..ㅎㅎ

 

둥근상 시골집

 

뒤이어 밥과 국이 나와서 

완벽한 한 상이 차려집니다.

 

둥근상 시골집

 

짠~

 

 

 

둥근상 시골집 갈치조림

 

 

다시 생각해봐도 맛있었네요.

 

둥근상 시골집

 

밥을 어느 정도 먹고 나면 아주머니께서 숭늉도 가져다 주십니다.

하지만 저는 갈치조림으로 이미 배가 불러서 먹지는 못했네요ㅜㅜ

진짜 배불리 먹었습니다!

 

 

둥근상 시골집 

 

둥근상 시골집!

 

상이 둥글지는 않지만 갈치조림 전문은 맞는걸로!ㅎㅎ

다음에 또 방문하려고요:)

 

 

갈치의 효능, 둥근상 시골집

 

엘레베이터 옆에 붙어 있었던 갈치의 효능을 보면서

좋은 선택이었노라 다시 생각했습니다ㅎㅎ

 

 

 

정갈한 반찬, 맛있는 갈치조림이 있는 둥근상 시골집 리뷰였네요:)

다들 맛있는 식사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