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싹제품

[케이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티세리 크리스마스 케이크 - 벨벳 원더 후기

by 새심 2021. 12. 19.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싹리뷰의 새심이에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티세리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번에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티세리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후기로 돌아왔습니다!

 

출처:pixabay

 

왠지 모르게 설레이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는데 케이크 만한 것이 없죠!

 

그래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뭐를 살까 일찍이 찾아보았어요.

유명 호텔들이 앞다투어 자신들만의 맛있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이기 때문이죠!

 

사실 저의 원픽은 신라호텔의 "화이트 홀리데이"였는데

전화로 주문하려고 하니까 정말 힘들더라고요.

다들 전화를 많이 하셔서 그런지 전화연결이 아예 안되었습니다ㅠㅠ

 

 

방문 예약을 할 정성은 없었기 때문에올해는 신라호텔 케이크를 깔끔히 포기하고

다른 케이크들을 알아보았습니다.ㅎㅎ

 

JW 메리어트 호텔 내부

 

그 와중에 발견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티세리"

지역으로는 반포, 지하철역으로 보면 고속터미널 쪽에 있는 호텔인데

여기도 케이크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다른 호텔들 케이크도 예뻤지만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티세리 케이크 중에서

벨벳 원더가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쁜 것 같아서 

이걸로 주문했습니다.

 

이곳은 네이버 예약이 되더라고요.

 

 

전화 주문의 아픔 때문에 더욱 절실히 느끼는 네이버 예약의 소중함..

너무 편리하고 좋습니다ㅎㅎ

 

 

지정해 놓은 예약 시간에 맞추어 방문하였고

픽업해서 집으로 데리고 온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티세리
벨벳 윈더

 

그 모습을 공개합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티세리 벨벳 원더 

 

예쁘지 않나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티세리 벨벳 원더 

 

전체적인 화이트 베이스에

빨간 딸기

초록 로즈마리

로 데코레이션 되어 있는게

누가봐도 크리스마스 케이크더라고요

 

 

출처: pixabay

 

신난다 크리스마스~

신나하며 맛을 보았습니다ㅎㅎ

 

 

과연 이 케이크는 어떤 맛일지!

 

두둥..!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티세리 벨벳 원더

맛을 말씀드리기 전에 먼저 단면을 보여드리면 이렇습니다~ㅎㅎ

 

크림치즈 베이스에 두꺼운 시트들이 겹겹이 쌓여있어서

크림치즈 맛을 확실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저희 가족 입맛에는 맞진 않았습니다ㅠㅠ

개인적으로 시트가 너무 텁텁했달까요

시트가 부드러웠으면 괜찮았을 것 같은데 푸석푸석한 맛이라

크림치즈랑 어울리지도 않았던 것 같아요ㅠㅠ

 

조금 아쉬웠네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티세리 벨벳 원더

 

그래도 케이크는 예뻤습니다!

덕분에 가족끼리 둘러 앉아 즐거운 토크 타임을 보냈네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티세리

벨벳 원더

다른 분들은 어떻게 드셨을지 궁금하네요ㅎㅎ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