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싹제품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매일 먹는 콜라겐으로 피부 관리하기! (feat. 몰랐던 콜라겐의 효능 발견)

by 새심 2021. 12. 21.

 

안녕하세요~

새싹리뷰의 새심입니다.

 

이번에는 한 달 전에 구매해서 지금까지 쭉 섭취하고 있는

피부관리 건강식품으로 돌아왔어요!

 

바로 배우 김사랑님이 광고모델로 계시는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입니다.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사실 이번이 첫 구매는 아니고

전에도 에버콜라겐 제품을 이용한 적이 있습니다ㅎㅎ

 

어머니가 집에 구비해 두셔서 저도 같이 먹게 되었는데

저는 먹을 때랑 안 먹을 때 피부가 확실히 차이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조금 더 맨질맨질한 느낌!

 

그래서 제 자취방에도 따로 구매해 두었습니다.ㅎㅎ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한 통에 50포씩 들어있다고 되어 있는데

10개의 포가 한 봉지에 묶여 있어서

통을 열면 이렇게 봉지들을 볼 수 있어요.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이 봉지를 뜯어서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매일 한 포씩 꺼내드시면 된답니다.

 

 

저는 사실 콜라겐이나 에버콜라겐의 효과를 찾아보고 구매한 것이라기 보다는

그냥 집에 있는 거 먹다가 효과를 봐서 구매한 것인데

이번에 포스팅을 하면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니

 

 

 

에버콜라겐의 저분자콜라겐펩테이드가 

"피부 보습
&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

 

비오틴

"지방,탄수화물,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

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에버콜라겐 공식홈페이지에 단순 제품에 대한 소개 뿐만 아니라

콜라겐을 둘러싼 건강상식들도 자세히 나와있더라고요.

 

 

https://newtreemall.co.kr/board/?id=custom_bbs2 

 

MAGAZINE - 뉴트리몰

 

newtreemall.co.kr

 

이거는 제가 설명하는 것보다 직접 들어가서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서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들어가서 보니 콜라겐이 정말 여기저기에 많이 필요하더라고요.

 

 

 

수정체와 수정체낭이 콜라겐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콜라겐 섭취가

백내장 예방에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

혈관 탄력성과 콜라겐의 상관관계

콜라겐이 통증 완화에 도움된다 등

정말 몰랐던 건강 정보들이 많이 적혀 있었습니다.

 

포스팅 때문에 들어가서 읽어본 것인데

아무 생각없이 콜라겐을 섭취해오던 제 자신을 칭찬해주고 싶어졌습니다ㅎㅎ

 

어쨌든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지금까지 잘 먹고 있고 앞으로도 잘 먹어볼 생각입니다!ㅎㅎ

 

이상으로 내돈내산 콜라겐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들 건강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