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싹맛집

[기절초풍왕순대] 쯔양도 왔다간 찐맛집! 한 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서울 순댓국 맛집

by 새심 2024. 3. 28.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싹리뷰의 새심입니다.


이벙에는 샤로수길 끝자락에 위치한 낙성대역 맛집 기절초풍왕순대의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기절초풍왕순대 새싹리뷰

 


기절초풍왕순대는 먹방 유튜버 쯔양님도 왔다간 순댓국 맛집인데요,  

저도 이름은 오래 전부터 들어왔지만 순댓국을 좋아하지 않는 터라 그냥 이름만 알고 있었던 맛집이었어요.

그런데 주변에 음식점 방문하신 분들이 너무 맛있다고 칭찬 일색이셔서

한 번 따라가봤다가 반해서 그 이후로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방문하려고 하는 맛집입니다.

 


기절초풍왕순대는 1,2층에 자리에 있는데 식사 시간에 가면 거의 1,2층이 거의 가득 차있답니다.

그래도 줄 서서 기다린 적은 아직까지 없었고

매번 몇 개씩 자리는 있었던 터라 웨이팅을 각오하고 가진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남아 있는 자리 중에 골라 앉으면 벽에 걸린 메뉴판을 보고 음식을 주문하면 되는데요,

저는 순대국 특, 친구는 기본 순댓국을 시켰습니다.

저도 그동안은 기본 순댓국만 먹어봤고 특을 시킨 건 처음이었는데요,

지난 번에 기본 순댓국 하나를 다 먹었어서 한 번 업그레이드 시켜봤습니다ㅎㅎ

기절초풍왕순대 기본찬

 


기본 찬은 아래와 같이 서빙되었어요. 순댓국에 빠질 수 없는 배추 김치와 깍두기 조합.

그리고 감칫말을 더해줄 새우젓까지.

 

 


기본찬을 받고 나서 친구랑 이야기하면서 메인메뉴를 기다리고 있다보니

오늘의 메인 메뉴 순댓국이 등장했습니다.

 

 

순댓국 특 새싹리뷰

 


보글보글 끓으며 뜨끈하게 서빙된 순댓국 특!
국물이 딱 봐도 얼큰해보이죠.
안에 진짜 토실한 순대랑 말랑한 살코기, 그리고 내장까지 골고루 있었습니다.

 


여기 순대가 그냥 어디서 파는 그런 공장형 순대가 아니라 진짜 실하고 맛있었어요.

순댓국 좋아하시는 분들은 물론이고 순댓국 안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한 번 방문을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드셔보시고 순댓국에 대한 생각이 바뀌실 수 있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맛있거든요ㅎㅎ

양념은 정말 얼큰하고 순대 잡내도 하나없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순댓국 기본 제공밥

 

 

밥은 기본으로 이렇게 제공되니 기호에 맞춰서 순댓국이랑 같이 드시면 됩니다.

정말 배부르겠죠.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순댓국 특에 도전한 건데 정말 양이 많더라고요.다음에 오면 그냥 기본 순댓국으로 시키려고 합니다ㅎㅎ

 

같이 온 친구는 이번이 첫 방문이었는데 정말 맛있다며 칭찬 일색이더라고요.

진짜 둘이서 만족스럽게 먹고 기분 좋게 나왔습니다.

 


한 번도 안 온 사람은 없어도 한 번 온 사람은 없을 서울대 근처 순댓국 맛집,

기절초풍왕순대에 대한 리뷰는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오랜만에 음식점을 자신있게 추천드렸는데 이 글을 보시는 분이면 한 번쯤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럼 다들 맛있는 식사하세요~


 

 

728x90

댓글